51%

DIGITAL

CAMPAIGN MEDIA TWITTER

Gen Z가 칭찬한, 일 잘하는 국민 트친

㈜한국코카콜라유한회사 코카-콜라 SNS 커뮤니케이션&디지털 이벤트 2020. 01. ~ 현재
CREATIVE

Z세대를 메인 타겟으로 밈과 언어유희 트렌드를 적극 활용하고, 실시간으로 DM 및 멘션을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보다 친근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친환경 캠페인 '원더플' 프로모션 홍보 및 바이럴 진행.

PERFORMANCE

운영 전 대비 콘텐츠당 노출 5배 증가, 구독자 5% 증가. 20년 기준 총 1600만 오가닉 노출, 95만 인게이지먼트 기록.

Gen Z에게 인정 받는 브랜드로 미디어 커버리지 10건 발생.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