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DIGITAL

CAMPAIGN

차량 별 채널 개설을 통한 신차 디지털 판촉 캠페인

㈜기아자동차 K3, K8, 스포티지, 니로 디지털 캠페인 2021.03~
CREATIVE

기아의 신차 출시 디지털 판촉 캠페인으로 이벤트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USP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미션/정기컨텐츠 발행

고관여 제품인 자동차의 신차 출시 이벤트를 기아 공식 채널이 아닌 차량 브랜드별 채널 개설/운영으로 해당 차량의 코어 타겟을 집중적으로 공략

PERFORMANCE

스포티지 기준 PV 236만, 미션 참여 23만 회(미션당 3.8만명)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