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ONSITE

BRANDING EVENT PR

브랜드 메시지를 독특한 컨셉으로 시각화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르르르 사는 게 도전 르르르하우스 2021.12
CREATIVE

‘사는 게 도전‘ 이라는 SNS 세계관 컨셉 아래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을 중심으로 구성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1초 듣고 음악 맞히기, 감으로 5kg 소금 담기 등 일상의 다양하고 사소한 도전을 게임으로 진행.

PERFORMANCE

시간 별 입장 인원을 제한했음에도 불구하고, 매 시간 최대 인원 방문 및 체험 참여.

인스타그램 내 행사 유관 해시태그 중심의 유기적 인증샷 업로드 3천건 이상 발생.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