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DIGITAL

찐Z세대를 모델로 한 영타켓 브랜드의 새로운 포지셔닝

㈜LG U+서브브랜드 플 브랜드 캠페인 및 SNS커뮤니케이션 2021
CREATIVE

브랜드 인지도가 추상적이고 낮았던 영타겟 서브 브랜드 플의 리런칭을 위한 캠페인.

서브브랜드가 아닌 부캐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Z세대 선호도가 높은 이영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타입의 바이럴 필름 제작,

캠퍼스 길냥이를 모델로 한 콘테스트와 펀딩 굿즈 제작 진행.

SNS(유튜브, 인스타그램)콘텐츠 제작 및 운영 병행하여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PERFORMANCE

브랜드 필름 조회수 230만 달성

플냥이 콘테스트 SNS참여 약 12만 명

펀딩 117% 달성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