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ONSITE

POP-UP SAMPLING PR

Z세대와 친해지는 가장 확실한 공간, 캠퍼스 팝업스토어

㈜동서식품 맥심 플레이그라운드&맥심야(夜)식당 2019.10 ~11
CREATIVE

동서식품의 스테디셀러 ‘맥심모카골드’에 거리감을 느끼는 영 타겟 대상. 직접 체험한 후 바이럴이 가능하도록 캠퍼스 내 체험&샘플링 프로모션을 기획.

PERFORMANCE

커피와 휴식이 절실한 시험기간에 캠퍼스를 찾아 낮(플레이그라운드)과 밤(심야식당) 시간에 따라 다른 컨셉으로 체험 및 휴식공간 운영.

서울, 경기, 부산 소재 16개교에서 32일 동안 3만여 명의 대학생 참여.

1.1만여 개의 SNS 인증을 기록.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