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ONSITE

BRANDING EVENT

2030의 취미를 저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2018. 06 ~ 12
CREATIVE

주52시간 근로제 시행으로 인해 새로운 취미를 찾는 젊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선호도 제고 캠페인.

PERFORMANCE

@상암 평화의공원 등

2030세대의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케이트 보드, 여행 드로잉, 뷰티 등 시즈널한 원데이 클래스 운영.

분야별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계절별 원데이 클래스 운영. 현장 스케치 영상 조회 총 80만 회 기록.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