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ONSITE

BRANDING MEDIA PR

고성능 차량의 퍼포먼스를 트랙에서 느끼다

㈜현대자동차 벨로스터N 포스트마케팅 2018. 05 ~ 07
CREATIVE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모델 ‘벨로스터N’의 퍼포먼스와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포스트마케팅 진행.

PERFORMANCE

@현대기아자동차 남양연구소 @인제 스피디움

차량의 특성인 퍼포먼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트랙에 미디어 80여 명과 일반 고객 300여 명을 초청.

출시된 차량의 사전 출고 오너 30여명(선착순)과, 온라인 이벤트 통해 50여 명의 일반 팬을 별도 초청해 '나만의 벨로스터N 길들이기' 콘셉트로

차량 개발 과정 PT, 시승, 서킷 주행 등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 진행.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