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ONSITE

BRANDING MEDIA EXHIBIT

사전 간담회부터 오픈 쇼룸까지 신차 런칭 언베일링 A to Z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프리마케팅 2017. 11 ~ 2018. 02
CREATIVE

현대자동차에서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닉 차량 ‘벨로스터’의 이슈 라이징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PERFORMANCE

@인제스피디움

차량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고관여자를 사전 초청해 트랙에서 시승회 진행.

300여 명의 고관여 기자단 및 블로거를 통한 출시 전 주목도 제고.

@강남스퀘어 @커먼그라운드 @타임스퀘어

출시 전 그래피티 아티스트와 함께한 도심 속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해 2천여 명의 차량 체험 및 이슈화 유도. 출시 이후 오픈 쇼룸 운영하며 지속적인 대중 관심 제고.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