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DIGITAL

CAMPAIGN

B급 영상과 인터랙션 이벤트로 MZ를 사로잡은 원수토어 공걔수배

㈜원스토어 원스토어 브랜드 캠페인 2020. 10. ~ 현재
CREATIVE

2030 게임 라이트 유저 타겟 확보를 위해 페이커, 유병재 모델을 활용한 브랜드 필름 제작. 친구의 몽타주를 만드는 우정 파괴 테스트 진행.

MZ 트렌드를 반영해 B급 톤앤매너의 참여 유도형 인터랙션 이벤트 ‘우정파괴 원수토어’ 진행.

PERFORMANCE

브랜드 필름 조회수 200만 기록,

이벤트 참여 10만 달성.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